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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상
Mesh를 import를 한 직후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면 잘 작동하지만, 저장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"Could not find the skeleton for Anim..."라는 문구가 뜨며 에러가 발생하였다. 해당 문제는 Static Mesh나 Skeletal Mesh가 적용되지 않아 발생하는 에러이다.
원인 및 해결방법
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으나 필자의 경우 해당 FBX모델이 Blender에서 직접 제작한 모델이었고, 그 모델의 오브젝트 이름에 공백이 들어가 있어 발생한 문제였다.
Unreal에서 임포트 하면 자동으로 매쉬의 이름으로 Asset이름을 작성해 주는데 공백이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문제다.
따라서 공백을 언더바나 대문자 등의 형태로 변경해주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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