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블렌더에서 하나의 오브젝트에 여러 개의 많은 모디파이어가 적용된 경우가 있다.
모디파이어를 하나씩 적용시키는것은 귀찮은 일이다.
이때 여러개의 오브젝트의 모든 모디파이어를 한 번에 적용시키는 방법이 있다.
기존 방법
원래는 Modifiers에 있는 Modifier의 기능을 하나씩 Apply 해주어야 했다.
하지만 이 방법은 오브젝트가 여러 개일 경우 오브젝트마다 모두 해주어야 하는 단점이 있다.
해결책
다음과 같이 Object Mode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Mesh로 변경해 주면 된다.
반응형
'블렌더 > 모델링 스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Blender] 머테리얼 베이크 (3) - 노멀맵 베이크 (Normal Map Bake) (1) | 2023.12.21 |
---|---|
[Blender] 머테리얼 베이크 (2) - 디퓨즈/알베도맵 베이크 (Diffuse/Albedo Map Bake) (1) | 2023.12.20 |
[Blender] 머테리얼 베이크 (1) - 하이트맵 베이크 (Height Map Bake) (0) | 2023.12.20 |
[Blender] 색깔이 모두 핑크(마젠타)색으로 나타날 경우 (0) | 2023.12.17 |
[Blender] 한 번에 머테리얼 베이크 하는 법 - Nvidia Omniverse (1) | 2023.12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