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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/GUI (IMGUI) 및 Editor

[Unity] 최대 최소 인스펙터 슬라이더 (Min-Max Range Slide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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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스펙터에 슬라이더를 노출시킬때 간단하게 Slider 애트리뷰트를 사용하면 되지만 범위지정은 할 수 없다.

이를 위해 범위 지정이 가능하도록 커스텀 에디터를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다.

 

using UnityEditor;

[CustomEditor(typeof(대상 클래스))]
[CanEditMultipleObjects]
public class WarGameController : Editor
{
    대상 클래스 targetClass;

    private void OnEnable()
    {
        targetClass = target as 대상 클래스;
    }

   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()
    {
        EditorGUILayout.MinMaxSlider(ref targetClass.minWaiting, ref targetClass.maxWaiting, -20f, 20f);
        base.OnInspectorGUI();
    }
}

 

 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대상 클래스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float minWaiting = 5;
    public float maxWaiting = 15;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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