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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스펙터에 슬라이더를 노출시킬때 간단하게 Slider 애트리뷰트를 사용하면 되지만 범위지정은 할 수 없다.
이를 위해 범위 지정이 가능하도록 커스텀 에디터를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다.
using UnityEditor;
[CustomEditor(typeof(대상 클래스))]
[CanEditMultipleObjects]
public class WarGameController : Editor
{
대상 클래스 targetClass;
private void OnEnable()
{
targetClass = target as 대상 클래스;
}
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()
{
EditorGUILayout.MinMaxSlider(ref targetClass.minWaiting, ref targetClass.maxWaiting, -20f, 20f);
base.OnInspectorGUI();
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대상 클래스 : MonoBehaviour
{
public float minWaiting = 5;
public float maxWaiting = 15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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